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토트넘 웨스트브롬 경기 시간 및 손흥민 무료 생중계 보는법

by Klero 2020. 11. 8.

토트넘 웨스트브롬 생중계

한국시간으로 11월 8일 (일요일) 오후 9시에 영국의 웨스트 브로미치 홈 경기장에서 토트넘 VS 웨스트브롬 축구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토트넘 무료 중계는 스포티비 채널 또는 SPOTV NOW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벌써 20-21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경기를 치루게 되는데요. 현재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FC는 18위로 0승 3무 4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토트넘 훗스퍼 FC는 5위로 4승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와 유로파리그 등에서 손흥민이 엄청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어 영국 언론에서 이번 경기 손흥민 선발 출전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웨스트브롬 생중계토트넘 웨스트브롬 생중계



손흥민 선수는 11월 5일 치뤄진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루도고레츠와의 경기에서 29분만 뛰면서 체력을 비축하였기 때문에 이번 EPL 경기에서 리그 9호 골을 넣으면서 득점 1위를 달성할 수 있을지 매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당연히 토트넘이 승리할 것이라는 예측이 우세한데요. 현재까지 손흥민이 웨스트브롬전에 출전하여 공격 포인트를 쌓지 못했던 기록이 있어서 이번 원정 경기에서는 꼭 골을 넣어서 즐거운 일요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토트넘 웨스트브롬 경기 전력 비교토트넘 웨스트브롬 경기 전력 비교


토트넘 예상 선발 라인업

루도고레츠와의 경기에서 교체되어 출전한지 17초 만에 공격포인트를 올리면서 역시 손흥민 이라는 기대를 받았는데요. 전 경기에서 체력을 아낀 만큼 이번 웨스트브롬과의 경기에서 손흥민 선발 출전이 유력시 되고 있습니다. 손흥민과 케인의 조합이 기대됩니다. 손흥민은 이번 득점에 따라 리그 득점 순위 1위로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토트넘 예상 선발 라인업토트넘 예상 선발 라인업


스포티비 중계 바로가기

20-21 시즌 EPL 프리미어리그 전경기는 현재 스포티비에서 독점 생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빅클럽 들의 축구 경기는 유료로 중계해주지만 손흥민 출전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경기는 무료로 중계를 시청 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의 스포티비 채널을 통해 시청하거나 또는 컴퓨터를 통해 스포티비 나우 사이트 및 핸드폰에 설치한 모바일 앱을 통해 손흥민 출전 토트넘 축구 경기를 무료로 생중계 시청할 수 있으니 8일 21시 같이 즐겨봅시다.


스포티비 중계 바로가기스포티비 중계 바로가기


스포티비 편성표

스포티비 사이트를 통해 해외축구 편성표를 확인해 보면 11/8 (일) 21시에 EPL 8라운드 경기 WBA : 토트넘 중계가 편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으며 SPOTV, SPOTV NOW, SPOTV ON 에서 중계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관련 글


스포티비(SPOTV) 채널 편성표 보는 방법 및 모바일 중계 바로가기




스포티비 편성표스포티비 편성표


스포티비 나우 앱 설치

이번 웨스트브롬 VS 토트넘 경기를 핸드폰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를 보는 것이 편하시다면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안드로이폰 또는 아이폰에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앱을 설치해서 알림 설정 및 중계를 무료 시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1승이 너무나도 하고 싶은 웨스트브롬과 1위 도약을 하고 싶은 토트넘 과연 누가 승리를 할지 기대됩니다.


스포티비 나우 앱 설치스포티비 나우 앱 설치


마치며

지금까지 손흥민 선발 출전이 유력시 되고 있는 토트넘 웨스트브롬 경기시간과 무료로 중계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11월 8일 일요일 오후 9시 황금시간대에 볼 수 있는 만큼 해외 축구를 즐겨보는 많은 축구 팬 분들이 경기를 시청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손흥민이 꼭 9호 골을 넣어서 득점 1위를 달성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