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카카오톡 숫자1 안 없애고 몰래 카톡 보는 방법

by Klero 2018. 9. 20.
카카오톡 숫자1 안 없애고 몰래 카톡 보는 방법


누구나 한번 이상은 다 생각해봤을 겁니다.

상대방으로 부터 카톡이 오면 내가 상대방이 보낸

카톡은 읽은 티를 안내고 몰래 볼 수 있는 방법 말입니다.


예전에는 간단하게 데이터를 끄고 또는 비행기 모드를하고

카톡을 보면 읽은 티를 안내고(숫자 1이 안없어지고)

몰래 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알기로 지금은 데이터를 끄거나 비행기 모드 후

카톡을 보면 숫자 1이 안 없어지지만 다시 데이터를

키거나 비행기 모드를 해제하면 숫자 1이 사라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카톡을 몰래 볼 수 있는 어플이 따로 있습니다.

차라리 안전하게 이 어플을 통해 몰래 보는 것이

정신적으로 좋고 편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은 잘 모르겠습니다.

안드로이는 카톡 몰래보기라고 검색해서 어플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면 됩니다.



카카오톡 숫자1 안 없애고 몰래 카톡 보는 방법



처음 카톡 몰래보기 어플을 실행하면 두 가지 설정을

해줘야 됩니다. 먼저 아래처럼 노란색 불이 들어와야 됩니다.

이것을 설정해야 카톡 몰래보기 어플을 이용하여

상대방으로 부터 받은 카톡을 몰래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 카카오톡 어플에서 알림 내용에 대해

이름+메시지를 선택해줘야 됩니다.

딱, 이렇게 두 가지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상대방으로 부터 온 카톡을 숫자1이 안 없진 상태로

몰래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알림 내용에 대한 설정 방법을 모르겠으면

이 글을 참조해 주세요.


먼저, 카톡이 오게되면 아래처럼 카톡 몰래보기 어플에서도

카톡을 보낸 상대방과 메시지가 나타나닙니다.

빨간색 밑줄로 표시한 카톡을 읽어 보겠습니다.





아래처럼 제가 카톡 몰래보기라는 어플을 통해

카톡을 읽었기 떄문에 숫자가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톡 어플에서는 읽었다는 표시가 되질 않습니다.

즉 숫자1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아래는 카카오톡 어플에서 확인한 화면입니다.

아래처럼 숫자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즉, 상대방이 제가 카톡을 읽었나 안 읽었나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이런식으로 필요하다면 카톡 몰래보기 어플을 통해

상대방이 보낸 카톡을 몰래 볼 수 있습니다.

전 여친이나, 전 남친으로 부터 카톡이 왔는데

읽은 티는 내고싶지 않는데, 톡 내용은 보고 싶다. 

또는 현재 사귀고 있는 이성친구와 싸웠는데 이성친구로 부터

카톡이 와서 톡을 몰래 보고 싶다 하면 이 어플을 통해

카톡을 몰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