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영탁 막걸리 파는곳 가격 바로가기

by Klero 2020. 6. 14.

영탁 막걸리 파는곳 가격 바로가기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준우승을 차지한 영탁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으면서 영탁을 모델로 하여 생산되고 있는 예천양조의 영탁 막걸리 인기가 엄청납니다. 동네 마트에서는 구하기도 힘들며, 인터넷에서 1박스 이상 택배 주문을 해도 택배를 받는데 시간이 꽤 걸릴 수도 있습니다. 저는 영탁 막걸리 가격과 파는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영탁 막걸리를 판매하는 예천양조의 경우 매출액이 엄청나게 뛰었다고 합니다. 판매는 5월 13일 부터 출시되었으며 현재 전국의 음식점과 마트에서 판매가 되고는 있지만 진열되자마자 품절될 정도로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예전 허니버터칩 사건을 보는 것 같습니다. 정말 영탁의 인기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탁 막걸리 파는곳 가격 바로가기영탁 막걸리 파는곳 가격 바로가기


영탁 막걸리 가격

파는 곳 마다 가격 차이가 있긴한데요. 보통 1병당 1700원 ~ 1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트에서는 진열되자마자 품절 되는 사태가 발생하고 있어서 예천양조 사이트에서 박스단위로 구매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1박스씩 구매가 가능하며, 1박스에 20병이 포함되어 있으며 택배비 포함 35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막걸리 1병의 용량은 750mL 이며 에탄올함량은 6%입니다. 또한 보관방법은 10도 이하 냉장보관이 필수이며 예전양조주식회사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박스 구매는 영조예찬 사이트 바로가기에 접속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판매처로는 농협마트, 하나로마트, 축협 및 동네 다양한 마트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좀 답답한게 영탁을 모델로 했다면 분명 인기가 엄청날 것이라고 생각 가능할 것 같은데 이 부분을 고려하지 않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수요를 따라가지 못해 상품을 구매하기가 쉽지 않는 것이 개인적으로 참 아쉽습니다. 그나저나 참 군침도네요. 영탁 막걸리와 함께 파전, 두부, 도토리묵, 홍어삼합이라니 생각만 해도 입에 침이 고입니다.



저는 미스터트롯에서 영탁을 참 좋아했는데요. 지금도 영탁의 노래모음을 반복해서 연속으로 듣기하고 있습니다. 영탁을 정말 좋아하는 팬으로써 영탁 막걸리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어머 물량이 많이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영탁 막걸리 가격영탁 막걸리 가격



영탁이 막걸리 한잔 노래를 부를 때 심사위원 뿐만 아니라 거의 대부분 사람이 그의 가창력에 깜짝 놀랐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렇게 막걸리가 나오다니 뭐랄까 참 신기하네요. 현재 영탁막걸리 하루 주문량은 1000박스가 넘는다고 합니다. 영조예찬 회사의 매출액도 10배 이상 늘었다고 하니 영탁의 인기에 다시 한번 놀랍네요.

영탁 막걸리 파는곳영탁 막걸리 파는곳



현재 영조예찬 사이트에 접속하면 양해의 말씀을 올립니다.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영탁 막걸리의 주문이 폭주하여 제품 배송을 제때 보내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시간이 걸리더라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탁 막걸리 바로가기



영조예찬의 영탁 막걸리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접속하면 문의사항을 통해 박스 구매를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계속해서 문의사항에 구매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접속해서 확인 해보세요.

영탁 막걸리 바로가기영탁 막걸리 바로가기


영탁 막걸리 파는곳



참고로 인스타에서 영탁 막걸리를 유통하는 분이 고맙게도 어디 지역의 어느 매장에 영탁 막걸리를 입점했는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용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박스 단위가 아닌 병 단위로 몇 병 마트에서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 분의 인스타를 참고하셔서 어느 마트에 막걸리가 입점되는지 판매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탁 막걸리 파는곳영탁 막걸리 파는곳



참고로 원래는 5월 14일 출시 예정이었는데 13일에 출시한 이유는 13일이 영탁의 생일이었기 때문입니다. 어쨋든 저도 정말 먹고 싶은데요. 어서 물량이 많이 풀려서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