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 무료 다운로드 솔리테어 카드 게임 설치 실행방법

by Klero 2024. 3. 29.

오늘은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을 무료로 컴퓨터에 다운로드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버전 방식이 있고 신버전 방식의 솔리테어 카드 게임이 있습니다.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옛날 감성의 구버전과 신버전의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 게임을 즐겨보세요.

 

스파이더 카드놀이 썸네일
스파이더 카드놀이 썸네일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하기

Windows OS가 설치되어 있는 컴퓨터 PC 환경에 지뢰 찾기 등의 다양한 게임이 설치되어 있었죠. 예전에는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을 혼자서 싱글 모드로 즐기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았는데요. 솔리테어 카드 게임 설치 방법과 구버전 다운로드를 해서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Windows OS 환경에서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먼저 Microsoft Store 앱을 실행해 주세요. 윈도우 10 이상 버전의 경우 솔리테어 카드 게임 설치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버전의 화려한 그래픽의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을 컴퓨터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하기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하기

Windows 7 OS를 사용하고 있다면 별도로 예전 구버전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하는데요. 아래 내용을 통해 스파이더 카드놀이 구버전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게임을 하는 방법까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피망 뉴맞고 다운로드 설치 방법

 

피망 뉴맞고 다운로드 설치 방법 고스톱 무료 게임 바로가기

네오위즈 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피망 뉴맞고 설치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볼게요. 온라인에서 실시간 맞고와 고스톱 게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휴대폰 모두 무료로 설치를 진행할

infohelpforyou.com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실행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실행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 검색

다양하고 많은 윈도우 앱을 검색하고 설치할 수 있는 스토어 창이 나타났습니다. 검색 아이콘을 선택하고 Solitaire 입력을 하면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을 볼 수 있으며 이것을 클릭해서 PC에 무료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어요.

 

카카오장기 다운로드 설치 장기게임 하는법

 

카카오장기 설치 PC 모바일 온라인 장기 게임방법

카카오장기 게임을 PC와 모바일 스마트폰에 무료로 설치해서 장기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장기 대국 게임을 할 수도 있고요. 온라인 유저

infohelpforyou.com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 검색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 검색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 설치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들고 개발한 여러 가지 종류의 카드 게임을 모아 놓은 앱이라고 할 수 있죠!

 

 

보통은 PC에 이미 설치가 되어 있어서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데요. 만약,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다운로드를 진행해서 설치를 하시면 돼요.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 설치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 설치

솔리테어 카드 게임 실행

설치가 완료되고 잠시 기다리면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 게임이 실행됩니다. 그리고 여러 종류의 카드 게임 목록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의 경우 Spider 아이콘을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어요.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설치 온라인 고스톱 게임 방법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고스톱 게임 설치하기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실행할 수 있는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실시간 맞고와 고스톱 및 섯다를 즐길 수 있어요. 친구와 함께 할 수도 있고 랜

infohelpforyou.com

 

솔리테어 카드 게임 실행
솔리테어 카드 게임 실행

솔리테어 스파이더 카드놀이 하는법

이제 원하는 카드 모양과 난이도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 방법은 정말 간단하며 킹 카드부터 에이스 카드까지 순서대로 정렬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친구랑 누가 빠른 시간 내에 클리어하는지 경쟁을 하는 재미도 있으며 시간을 보내는 용도로 즐겨도 정말 재밌는데요. 여러분도 지인과 함께 즐겨보셔도 좋습니다.

 

솔리테어 스파이더 카드놀이 하는법
솔리테어 스파이더 카드놀이 하는법

스파이더 카드놀이 구버전 다운로드

윈도우 XP 또는 윈도우 7 등의 하위 버전 OS를 사용하고 있다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서 솔리테어 카드 게임 설치를 할 수 없는데요. 옛날 방식의 스파이더 카드놀이 구버전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즐길 수 있어요.

 

스파이더 카드놀이 구버전 다운로드
스파이더 카드놀이 구버전 다운로드

마무리

옛날에 Windows OS에 같이 설치가 되었던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을 다시 해보고 싶으신 분들 있을 텐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린 내용을 잘 참고해서 재밌게 즐기세요. 추가로 그래픽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솔리테어 카드 게임 설치를 하는 방법도 같이 알려드렸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