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벼룩시장 구인구직

by Klero 2019. 11. 12.
반응형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채용정보

요즘은 정말 취업하기 힘든 세상입니다. 연봉은 많이 주는 대기업은 물론이거니와 복지가 좋은 중견기업 또한 취업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만큼 어렵습니다. 만약, 회사에서 권고사직을 당하거나 회사 사장님과 잘 얘기하여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다면 그나마 상황이 낫겠지만 회사를 그만두고 다시 취업을 하려면 마음처럼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만큼 내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 일자리를 구하기 힘든거지요. 그래서 대부분의 취업준비생 분들은 취업을 해서 정말 여러가지의 채용 사이트와 채용 어플을 사용하게 됩니다. 잡코리아나, 인크루트, 사람인, 워크넷, 114114 등등 여기저기 사이트에서 채용정보를 찾아보게 되는데요. 저는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는 일자리 정보를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로 취업 사이트 중 대표적인 구인구직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업종과 많은 기업들의 채용정보가 온라인으로 온라오기 때문에 취준생 분들은 항상 확인하면 좋은 취업자리를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일자리 정보를 신문그대로보기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벼룩시작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채용정보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상단 메뉴에는 일자리 정보와, 전문관, 브래드관, 인재정보 메뉴 항목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밑에는 일자리를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일자리 검색 항목과 지역별 또는 업직종별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항목들도 존재합니다. 또한 시간대별로 일할 수 있는 취업자리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채용정보



제일 중요한 일자리 정보 항목을 선택해 보았구요. 여기서 근무지, 업직종을 선택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희망 근무지로 서울을 선택했구요. 희망 업징족으로는 생산/기술/건설 분야를 선택했습니다. 희망 근무지는 총 다섯개까지 선택 가능하며, 희망 업징족도 다섯대 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검색을 하게 되면 검색 조건에 맞는 다양한 회사들이 나옵니다. 먼저, 회사의 로고를 볼 수 있고, 회사에서 뽑은 채용정보와 근무위치 및 연봉 정보를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채용정보



취업 자리 말고도 파트타임 아르바이트 일자리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알바자리는 알바몬 이나 알바천국 사이트가 유명하긴 합니다만 벼룩시장 구인구직에도 여러 파트타임 일자리 채용정보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근무지와 업직종을 선택하고 검색을 하게 되면 파트타임 알바 일자리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작 일자리 사이트에서는 전문관 메뉴를 이용하면 다양한 분야로 나누어 취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마관을 보시면 파트타임 일자리, 마트 일자리, 사무직 일자리, 주부/여성 우대 일자리, 중장년 우대 일자리, 재택 일자리 등등 다양한 테마별로 일자리 채용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시즌관에서는 저녁 일자리와, 배달대행 일자리, 호텔 일자리 등에 대한 취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업직종 전문관에서는 보안/경비 일자리, 콜센터, 생산직, 대리운전, 서빙 등등 다얀한 업종별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채용정보



마지막으로 인재정보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절히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기업에 지원하는 것도 필수지만 나를 어필할 수 있게 인재정보에 나에 대한 지원자 정보를 올리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분명 사람을 뽑는 기업 입장에서는 인재정보를 확인하여 별도로 연락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또한 인재정보에 나를 알릴 수 있는 나만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등록하여 여러 괜찮은 기업 들로부터 면접 제의를 받은적이 있으며 실제로 면접을 보고 입사했던 회사도 있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더 좋은 회사로 이직을 했지만 인재정보에 올렸던 글을 통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해서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잘 활용하시면 내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 기업들을 검색하여 채용정보를 확인하고 기업에 입사지원 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및 업종별로 잘 검색하셔서 좋은 일자리를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인재정보를 통해 나를 잘 알릴 수 있는 글도 작성하셔서 원하는 근무위치 및 원하는 연봉을 받으며 일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