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내돈내산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좋은 여드름 비누 추천(네이키드솝)

by Klero 2019. 1. 25.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좋은 여드름 비누 추천(네이키드솝)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입니다.

여드름이 많거나 한 피부는 아닌데요.

겨울에는 괜찮은데 여름에 잠을 못자거나

어디 여행가서 아무 화장품이나 비누 또는 

폼클렌징을 사용하면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입니다.


그래서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이나 세안제에

굉장히 신중을 가해 사용하는 편입니다.

가격이 너무 부담되지 않는 한도 내에서 여러제품을

사용해봤습니다. 하지만 사용 후 바로 피부 트러블이 

나는 세안제도 있었고, 처음엔 괜찮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니 마찬가지로 여드름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저자극 세안제를 찾다가 네이키드솝의 비누를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몇 년동안 계속 이 비누만

구입하여 사용을 하는데요.


이 비누로 세안을 한다고 해서 여드름이 갑자기

사라지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그 전보다는

여드름이 덜 나거나 조금씩 사라지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이건 제 경험담이지 다른 분들에게는 어떨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네이키드솝의 공식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여기서 비누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네이키드솝 제품의 비누입니다.

예전부터 2+1을 진행하여 저렴한 가격에

비누 세 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래동안

사용할수는 없습니다. 거품을 많이 내서 사용하다보면

금방 사용하게 되더군요.





제품을 개봉해 보았습니다.

하얀색 비누와, 비누 거품 망이 나옵니다.




비누에 붙어 있는 스티커입니다.

피부는 세안이 가장 중요하다고 나와있네요.

정말 맞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이 스티커는 비누를 사용하기 전에 제거하면 됩니다.





사용방법도 볼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사실 뭐 별거 없습니다.

그냥 비누를 비누 거품망에 넣어서 손으로 

거품을 만들고 세수를 하면 됩니다.




하얀색의 예쁜 직사각형 비누를 비누 거품망에

넣은 모습입니다. 비누가 거품망에 쏙 들어갑니다.

이제 비누를 사용해보겠습니다.




비누가 들어깄는 거품망에 물과 함께 손으로

문지르면 손에 거품이 생깁니다.

이 거품으로 얼굴을 깨끗히 세안해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비누의 후기입니다.

저는 제 피부에 맞다고 생각해서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다른 분들에게는 어떨지 잘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