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무안군 재난지원금 20만원 지원대상 지급조건 신청기간 방법

by Klero 2022. 8. 17.

2022 무안형 3차 재난지원금 20만 원을 지급해 주고 있습니다. 요건을 충족하는 무안군 전 군민에게 무안사랑상품권 지류로 지급을 해주는 것인데요. 신청 기간과 신청방법 그리고 지원 대상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무료 시청

 

현재는 아름다워 39회 4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무료 시청

이번에는 현재는 아름다워 KBS2 채널 드라마 39회 4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으며 편성표를 통해 재방송 일정 확인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klero.tistory.com

 

무안군-홈페이지-바로가기
무안군-사이트

무안형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 대상은 아래 요건을 충족한 군민에게 지급을 해주는 것인데요.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받을 수 있으니 조건에 일치하는지 그리고 신청 대상에 따른 제출서류 등을 잘 확인해 보세요.

1. 기준일 2022년 6월 30일(목)부터 신청일 현재까지 계속 무안군에 주소를 둔 군민
2. 외국인의 경우 결혼 이민자 또는 영주의 체류 자격을 취득한 자

지원금은 1만 원권 지류 형식의 무안사랑상품권으로 받을 수가 있고요. 총 지원금액은 20만 원이며 세대별 일괄 지급 형식으로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무안군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자는 세대별 세대주가 신청 가능하고요. 동거인은 별도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은 2022년 8월 17일(수)부터 2022년 9월 16일(금)까지이며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신청 가능해요.

신청 장소는 주소지 읍면사무소에 방문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남악 및 오룡 주민의 경우 신도시지원단에 방문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무안군 재난지원금 제출서류

신청 대상 유형에 따라서 필요한 제출서류도 있습니다.

세대주 본인 신청의 경우 신청서와 세대주 신분증을 지참하시면 되고요. 세대주 이외 대리인 신청의 경우 신청서와 위임장 그리고 세대주와 대리인의 신분증을 지참해서 방문하면 됩니다.

만약, 동일 세대가 아닌 배우자, 직계존비속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를 추가 제출하시면 돼요.

 

무안군-3차-재난지원금-지급대상-신청방법-신청기간
무안군-3차-재난지원금-신청방법

 

이의신청은 신청하신 장소에 가서 할 수 있고요. 이의신청 기간은 2022년 8월 17일(수)부터 2022년 9월 30일(금)까지 가능해요.

신청 관련 문의 내용이 있다면 읍면사무소 또는 신도시지원단에 문의하시면 되고요. 문의 전화번호는 아래 사진의 문의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무안군-재난지원금-20만원-신청-문의방법
문의처

마치며

지금까지 소개를 해드린 무안군 3차 재난지원금 1인당 20만 원 지급 대상과 신청 기간 및 방법을 잘 숙지해서 신청을 하세요. 무안사랑상품권을 받으셔서 가능한 연말까지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