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2022년 9월 A매치 대한민국 카메룬 중계 TV조선 온에어 쿠팡플레이 시청방법

by Klero 2022. 9. 27.

2022년 9월 27일 화요일 밤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대한민국 VS 카메룬 A매치 경기가 시작합니다. 중계는 TV조선 채널과 쿠팡플레이 온에어를 통해 시청 가능한데요. 자세한 생중계 보는 방법과 소집 선수 명단 내용을 정리해 보았으니 아래 글을 잘 확인 부탁드립니다.

 

TV조선 온에어 고화질 무료 실시간 축구 시청하기

 

TV조선 온에어 고화질 무료 실시간 시청하기 방송 편성표 보는법

TV조선 채널을 통해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또는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요즘에는 대한민국 A매치 축구 친선경기 중계도 해주

klero.tistory.com

 

TV조선-대한민국-카메룬-축구-A매치-독점-중계
TV조선-A매치-축구-중계

TV조선 온에어 대한민국 카메룬 중계

 

 

이번 2022년 9월 A매치 축구 경기는 TV조선 채널을 통해 독점 생중계로 진행되었습니다. 즉, 다가오는 대한민국과 카메룬 경기 역시 TV조선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어요. 또한 온에어를 이용해서 볼 수도 있으니 저녁 8시 재밌는 축구를 시청하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TV조선-온에어-대한민국-카메룬-생중계-축구-시청방법
TV조선-온에어

대한민국 카메룬 전력 분석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끌고 있으며 피파랭킹은 28위입니다. 카메룬 축구 대표팀은 리고베르 송 감독이 이끌고 있으며 피파랭킹은 38위입니다.

다만 이번 A매치에서 카메룬은 주축 선수들이 많이 빠져있어서 사실상 1.5군 정도의 스쿼드입니다. 그래서 우리나라가 이길 확률이 굉장히 높다고 생각합니다. 역대 전적을 보아도 우리나라가 2승 2무로 앞서 있네요.

 

대한민국-카메룬-전력분석
전력비교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선수 명단

△ GK: 김승규(가시와 레이솔), 김동준(제주 유나이티드), 송범근(전북 현대)

△ DF: 김민재(SSC 나폴리), 권경원(감바 오사카), 조유민(대전 하나시티즌), 김문환, 김진수(이상 전북 현대), 윤종규(FC 서울), 김영권, 김태환(이상 울산 현대), 홍철(대구 FC)

△ MF: 정우영(알사드 SC), 백승호(전북 현대), 황인범(올림피아코스 FC), 이재성(FCV 마인츠 05), 이강인(RCD 마요르카), 정우영(SC 프라이부르크), 손흥민(토트넘 핫스퍼), 황희찬(울버햄튼 원더러스), 양현준(강원 FC), 손준호(산둥 타이샨), 나상호(FC 서울), 권창훈(김천 상무)

△ FW: 조규성(전북 현대), 황의조(올림피아코스 FC)이다.

 

카메룬 축구 대표팀 선수 명단

△ GK: 안드레 오나나(인터밀란) 데비스 에파시(아바) 시몽 은가판두에튼부(마르세유)

△ DF: 누후 톨로(시애틀 사운더스) 달린 용와(로리앙) 올리비에 음바이조(필라델피아 유니온) 콜린스 페이(알타이) 크리스토퍼 우(스타드 렌) 장 샤를 카스텔레토(낭트) 니콜라스 은쿨루(아리스 테살로니키) 우마르 곤살레스(아작시오) 엔조 차토(몽펠리에)

△ MF: 장 오나나(랑스) 마르탱 옹글라(헬라스 베로나) 사무엘 그웻(KV 메헬렌) 가엘 옹두아(하노버) 조르주 만젝(네아 살라미스) 올리비에 은참(스완지시티) 피에르 쿤데(올림피아코스)

△ FW: 칼 토코 에캄비(올림피크 리옹) 모우미 은가말루(디나모 모스크바) 조르주 케빈 은쿠두(베식타스) 뱅상 아부바카(알 나스르) 장 피에르 은사메(영보이즈) 레안드레 타왐바(알 타이원) 브라이언 음뵈모(브렌트포드)

 

대한민국-축구대표팀-선수명단
대한민국-선수명단

쿠팡플레이 바로가기

이번 경기는 TV조선 채널 외에도 쿠팡플레이 플랫폼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TV 프로그램과 영화 그리고 스포츠 등을 볼 수 있는 OTT 플랫폼인데요.

와우 멤버십을 가입하고 있다면 무료로 쿠팡플레이 사이트나 앱을 사용해서 대한민국 VS 카메룬 중계를 시청할 수 있어요.

 

쿠팡플레이 PC 및 모바일 축구 생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쿠팡플레이 PC 및 모바일 축구 생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쿠팡플레이는 예능, 드라마, 영화 및 스포츠 경기 생중계도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플랫폼인데요. 처음에는 모바일 앱으로 출시했지만 현재는 쿠팡플레이 PC 사이트에서도 스

klero.tistory.com

 

쿠팡플레이-축구-중계-일정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카메룬 시청

저는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어서 쿠팡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스마트폰에 설치를 해놓은 앱을 실행 후 스포츠 탭을 확인해 보았더니 대한민국 VS 카메룬 경기 중계가 오후 8시에 예정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쿠팡플레이-대한민국-카메룬-시청
쿠팡플레이-대한민국-카메룬-시청

마치며

과연 이강인과 양현준이 출전할 것인지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이강인은 꼭 출전하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제 생각으로 대한민국이 카메룬을 못해도 2:0 이상으로 승리할 것 같아요.

생중계는 TV조선 또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보실 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