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해방타운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온에어 편성표

by Klero 2021. 10. 19.

금요일 직장에서 퇴근하고 밤 11시에 시원한 맥주 한 캔과 함께 JTBC 채널을 통해 해방타운 TV 프로그램을 보면 스트레스가 쫙 풀리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해방타운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함께 JTBC 온에어 서비스와 편성표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사이트 저는 JTBC 채널을 통해 아는형님, 1호가 될 순 없어, 싱어게인, 런 온 등의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장르의 TV 방송을 즐겨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JTBC 온에어 사이트에서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해방타운-포스터-사진
해방타운-포스터

JTBC 홈페이지 접속

먼저, 해방타운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정보나 방송 보기를 위해서 JTBC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여기서 상단 메뉴를 보게 되면 프로그램이라고 보이는데요. 이것을 클릭해서 해방타운 내용을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할 수가 있습니다.

 

 

JTBC-홈페이지-바로가기
JTBC-사이트

 

프로그램 화면에서는 TV 장르 탭을 선택할 수가 있었는데요. 예능 탭을 선택해 주세요. 제가 즐겨 시청하는 아는 형님, 뭉쳐야 찬다 2, 내가 키운다 등이 보이며 여러분들이 알고 싶어 하는 해방타운도 보이네요.

 

참고로 해방타운 프로그램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어요.

 

예능-프로그램들-중-해방타운-선택
해방타운-선택

해방타운 재방송 다시보기

해방타운 사이트 화면에서는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정보와 함께 방송 보기 그리고 비하인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방송 보기에서는 예고편을 미리 보거나 명장면 클립 영상도 볼 수가 있었고요. VOD 서비스를 통한 다시보기 시청도 할 수 있었습니다.

 

 

해방타운-재방송-다시보기-VOD-서비스
해방타운-재방송-다시보기

해방타운 편성표

네이버 사이트에 해방타운을 검색하면 회차 정보나 출연진 또는 시청률과 편성 정보에 대해서 알 수 있는데요. 여기서 편성 정보를 클릭하면 JTBC, iHQ, JTBC2, JTBC4 채널에 대한 재방송 일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CBS 라디오 다시듣기 레인보우 음악FM편성표 주파수

 

CBS 라디오 다시듣기 레인보우 음악FM편성표 주파수

CBS 라디오 레인보우 프로그램이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기독교 설교 방송이나 찬송가 또는 대중가요 음악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제가 CBS 음악FM 방송과 표준FM 실시간 라디오 방송 청취 방

klero.tistory.com

 

해방타운-편성정보
해방타운-편성표

 

이번에는 옆에 있는 시청률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벌써 20회차까지 방송이 이루어졌으며 최고 높았던 시청률은 허훈과 유선이 출연했던 13회로 무려 3.5% 시청률을 기록했네요.

 

해방타운-시청률
해방타운-시청률

JTBC 온에어 보기

해방타운 실시간 방송과 재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궁금할 수 있는데요. JTBC 사이트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JTBC NOW 앱을 휴대폰에 설치 및 실행해서 사용하면 무료로 해방타운 예능 TV 프로그램 방송을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JTBC-온에어-사용방법
JTBC-온에어

JTBC NOW 앱 설치

JTBC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 가능한 온에어 서비스는 무조건 로그인이 필요하도록 되어 있는데요. 만약, 로그인 없이도 보길 원하는 경우 JTBC NOW 모바일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하면 해방타운뿐만 아니라 JTBC 채널의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JTBC-NOW-앱-설치
JTBC-앱-설치

마치며

지금까지 해방타운 재방송 다시보기를 위한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JTBC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실시간 방송과 재방송을 볼 수가 있어요.

스포티비(SPOTV) 편성표 및 스포츠 생중계 시청방법

 

스포티비(SPOTV) 편성표 및 스포츠 생중계 시청방법

스포티비(SPOTV) 채널은 축구, 야구, 농구, UFC 정찬성 경기, 골프 등의 스포츠 경기를 중계해 주는 채널로 텔레비전을 통해 보거나 PC 또는 핸드폰을 통해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이 글을 통해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