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내돈내산

[피자마루] 데리 치킨 피자 , 9900원

by Klero 2016. 3. 26.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싶어서 피자마루의 데리 치킨 피자를 시켰습니다.

어디서 피자를 주문할까 하다가 그냥 집 근처에 있는 피자마루에서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피자마루 공식홈페이지에 가보니까 데리 치킨 피자 사진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이걸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피자마루의 모델은 걸그룹인 마마무더군요. 누군지 몰라서 검색해 보니 위 사진과 같네요.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데리 치킨 피자는 상큼한 샤워크림소스와

 진한 데리야끼소스를 듬뿍 가미한 통 닭가슴살에

감칠한 맛이 일품인 단호박을 함께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피자라고 나와있네요.


총 8조각으로 되어 있고 2조각에 474Kcal 정도 되네요.

참, 가격은 9,900 원입니다. 비싼 가격은 아니여서 부담이 덜하네요.


  




주문한 매장에 직접 가서 따끈따근한 데리 치킨 피자를 가져왔습니다.

피자 박스의 표지에 피자마루 전속모델 마마루라고 나와있네요.

피클은 저렇게 뒤집어서 떨어지지 않게 스카치테이프를 붙여주네요 ㅎㅎ





박스를 개봉하니 먹음직스러운 피자가 나타났습니다.

양파, 버섯, 호박 등의 맛있는 야채와 치킨 그리고 데리야끼 소스의 조합은 정말 훌륭하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