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피망 사천성 게임 설치 및 실행

by Klero 2021. 5. 11.

사천성 게임을 PC 환경에서 무료로 해보고 싶다면 피망 사천성 게임을 이용해보세요. 피망 사이트에 로그인하면 설치는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으며 게임을 실행하여 개인전 또는 팀전으로 게임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썸네일

피망 사천성 사이트

피망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천성 플러스 사이트에 접속하면 로그인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게임은 일반적인 사천성 규칙 그대로 적용되어 총 세 개의 이어진 직선으로 두 개의 같은 무늬의 패를 소거하는 게임입니다.

 

 

컴퓨터 환경에 게임을 설치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욱 재밌게 즐길 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게임을 설치 및 실행하기 위해서는 크롬이 아닌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해야 합니다.

 

피망-사천성-사이트-바로가기
피망-사천성-사이트

 

게임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피망 사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피망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보세요. 저는 예전에 비밀번호를 찾지 못해서 피망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피망-사이트-로그인
로그인

 

사천성 게임을 처음 해보시는 분들이라면 기본적인 규칙과 게임 방법에 대해서는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피망 사천성 플러스 사이트 화면에서 게임 방법을 클릭하면 규칙과 특징 및 조작 방법을 알려줍니다.

 

사천성-게임-규칙-방법-가이드
게임-방법

피망 사천성 설치

피망 사이트에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멀티플레이 또는 자유 마을 입장 버튼을 클릭해서 게임 설치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피망 사천성 플러스 바로가기 설치에 체크 후 설치 시작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였어요.

 

 

게임 설치에는 1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고요. 여러분이 사용하고 계시는 PC 환경에 따라서 소요되는 시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이 실행되게 되고요. 이제 즐겁게 사천성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요.

 

피망-사천성-PC-게임-설치
피망-사천성-설치

 

게임이 실행되었습니다. 채널은 초보, 자유 등으로 변경할 수가 있고요. 보통 자유 마을 채널에 사람이 제일 많습니다.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이용하면 많은 사람들과 얘기하면서 재밌게 사천성 PC 게임을 이용할 수 있어요.

 

게임-실행-대기실-입장
대기실

사천성 게임 연습

혼자서 사천성 게임을 연습하고 싶다고 생각을 하셨다면 방을 만들고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됩니다. 이렇게 혼자 입장한 방에서 원하는 맵을 선택해서 시간제한 없이 자유롭게 싱글 사천성 게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해요.

 

 

사천성-게임-혼자-연습
사천성-연습

 

방에 참여하여 다른 사람들과 팀전 또는 개인전 사천성 퍼즐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미 게임이 진행되고 있는 방에 참여했다면 게임이 종료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며 기다리면서도 혼자 연습 게임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피망 사천성 바로가기

 

방-참여-사천성-게임하기
방-입장

 

지금까지 피망 사이트에서 서비스하는 사천성 게임을 PC 환경에 설치하고 실행해서 게임을 하는 방법과 화면을 알려드렸어요. 퍼즐 게임은 언제 해도 재밌게 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이성친구랑 같이 즐기면 더욱 재밌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게임 사천성 다운로드 설치 게임방법

퍼즐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사천성을 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더라고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천성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

klero.tistory.com

 

 

피망 바둑 PC게임 설치 바로가기

온라인 바둑 게임에는 한게임, 넷마블, 사이버 오로바둑, 타이젬 등의 게임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피망 바둑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여러분도 설치를 해서 온라인

klero.tistory.com

 

 

한게임 장기 설치 대국실 입장하기

컴퓨터로 장기 게임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셨다면 한게임 장기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장기 대국을 두기 위해 한게임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으며 제가 설치하는 방법 및

klero.tistory.com

 

 

타이젬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대국 바로가기

컴퓨터나 핸드폰을 통해 할 수 있는 바둑 게임 종류는 많은데요. 타이젬바둑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이용하면 PC 환경 및 모바일 환경해서 아이디를 연동해서 무료로 대국을 둘 수 있으며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