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키드키즈 구인구직 보육교사 어린이집 유아 일자리 바로가기

by Klero 2020. 11. 18.

키드키즈 바로가기 홈페이지

키드키즈 사이트는 유아 교육 계획안이나 어린이 동요 및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교육 자료를 제공 하는 사이트로 키드키즈 구인구직을 이용하면 보육교사, 유치원, 어린이집 등에 대한 일자리 채용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자녀 교육 자료를 찾는 부모님 또는 아이들을 교육해야 되는 선생님 또는 유아 교육 분야의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키드키즈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양한 교육 자료와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는 것이 가능합니다.


키드키즈 바로가기 홈페이지키드키즈 바로가기 홈페이지


키드키즈 구인구직

보육교사나 유아 교육 관련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키드키즈 사이트 말고도 꼬망세, 고가네유아포럼, 단디헬퍼 등의 사이트를 같이 이용하면 좋은 원하는 기관 또는 원하는 모집 분야에 대한 일자리에 취직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채용정보를 통해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직종별 채용정보를 통해 찾아 볼 수 있으며 인재정보에 직접 구직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원하는 교육 분야의 채용 구인 글을 찾아보세요.


키드키즈 구인구직 사이트 접속하기키드키즈 구인구직


지역별 채용정보

지역별 채용정보에서는 대한민국 전국에 대한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모집 분야에서는 보육교사, 보조교사, 방과후교사, 영양 및 조리사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기관에서는 유치원, 어린이집, 학원, 놀이센터, 교육관련업체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지역과 기관 및 모집분야를 선택했다면 검색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지역별 채용정보지역별 채용정보


키드키즈 구인 글 찾기

모집분야 및 기관 별로 해서 전문 유아교육 분야의 사람을 뽑고 있는 구인 채용정보 게시 글이 나타날 것입니다. 영아반 0세 선생님을 모집하는 글 부터 연장반 교사 또는 유치원 담임선생님과 어린이집 대체교사를 모집하는 채용 글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해당 글을 클릭하여 상세한 모집 내용을 잘 확인 후 지원을 할 수가 있습니다.


키드키즈 구인 글 찾기키드키즈 구인 글 찾기


회원가입 및 로그인

키드키즈 사이트에서 연간 계획안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거나 구인 글을 클릭해서 상세 모집 내용을 보거나 또는 인재정보에 구직 게시글을 올리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꼭 해야 됩니다.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회원가입 및 로그인


상세 모집 요강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지금부터 검색한 채용 글을 클릭해서 상세한 모집 요강과 근무조건 및 지원 방법에 대한 게시글을 볼 수가 있습니다. 상세요강과 자격 조건을 잘 확인 후 입사 지원을 하면 되겠습니다.


상세 모집 요강상세 모집 요강


키드키즈 모집분야별 채용정보

사이트 상단에서 직종별 채용 메뉴를 클릭하면 모집분야별 채용정보를 선택해서 일자리를 검색 및 찾아 볼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모집분야에서는 정교사, 보육교사, 대체교사, 주임교사, 종일반교사, 방과후교사, 방문교사, 특기교사, 영어교사, 장애전담교사, 영양 및 조리사, 운전사, 사무원 등을 중복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근무지역과 경력 및 기관을 선택 후 필요시 검색어도 입력하여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내가 선택한 조건에 해당하는 사람을 뽑는 구인 글만 필터링 해서 보여질 것입니다. 이렇게 원하는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키드키즈 모집분야별 채용정보키드키즈 모집분야별 채용정보


인재정보 구직 글 등록하기

구인 글에 열심히 지원을 해도 연락이 없다면 인재정보 게시판을 통해 직접 구직을 원하는 글을 작성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인재정보에 구직 글을 올리는 것은 로그인만 하게 되면 무료로 올릴 수 있습니다.

대신 사람을 뽑고자 하는 구인 담당자가 구직 게시글을 상세 이력서를 열람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유료 결제가 필요하며 30건에 3천원, 60건에 9천원 결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구직자가 글 올리는 것은 무료로 등록 가능합니다.


인재정보 구직 글 등록하기인재정보 구직 글 등록하기


키드키즈 앱 설치

키드키즈는 별도의 인터넷 사이트 말고도 핸드폰에 설치 후 이용 가능한 앱도 존재합니다. 안드로이드폰 전용 어플과 아이폰 전용 앱이 있으니 여러분이 사용하는 핸드폰 OS에 맞게 설치하여 사용을 할 수가 있겠습니다.



키드키즈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국내 최대 교육 자료
교육영상, 애니메이션, 사진, 컷 도안, 슬라이드, 동요, 활동지 등의 교육자료를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
  • 2. 공감 백배 커뮤니티
수업 자료와 교육 이슈를 공유할 수 있는 유아 교사 커뮤니티를 통해 글을 작성 후 소통하는 기능
  • 3. 유아교사 전문 취업 네트워크
유아교육계 종사자를 위한 구인구직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분야의 일자리 찾기 기능
  • 4. 프로교사의 지름길 온라인 직무연수
유아교사의 자기계발을 위한 E-러닝 서비스로 현장 적용 가능한 필수 학습 과정 듣기 기능
  • 5. 필요한 모든 상품 원스톱 쇼핑
국내 최대 20만 개 이상의 유아교육 상품을 구비한 쇼핑몰을 통해 편리하게 주문 및 결제 기능


키드키즈 앱 설치키드키즈 앱 설치


구인구직 이용하기

핸드폰에 설치한 키드키즈 앱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디자인은 컴퓨터 사이트로 보는 것이 좀 더 직관적이고 알아보기 쉽네요. 여기서 구인구직 버튼을 통해 교육 일자리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이용하기구인구직 이용하기


키드키즈 어플 구인 내용

구인에서는 지역별과 시설별 중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서 교사를 뽑고 있는 구인 글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이용을 해보니까 개인적인 생각으로 구인구직 내용은 키드키즈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 하더라고요.


키드키즈 어플 구인 내용키드키즈 어플 구인 내용


키드키즈 교육계획안 다운로드

키드키즈 사이트에 접속해서는 유치원 및 어린이집 교사를 위한 2021 교육계획안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로그인만 하면 해당 자료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영아 및 유아 연간 교육계획안과 안전교육 교육계획안, 기본생활습관 교육계획안, 부모 교육자료, 지역사회연계 교육계획안에 대한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압축 해제 후 한글 뷰어로 열어서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키드키즈 교육계획안 다운로드키드키즈 교육계획안 다운로드


마치며

위 내용을 통해서 키드키즈 사이트를 통한 2021 교육계획안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유아 교육 분야에 대한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 볼 수 있는 키드키즈 구인구직 사이트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추가로 핸드폰에서도 이용이 가능한 구인구직 앱을 사용하면 밖에서도 교육자료를 찾아보거나 일자리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