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추석 및 축하인사에 대한 좋은글 카톡으로 전송하는 방법

by Klero 2018. 9. 22.
추석 및 축하인사에 대한 좋은글 카톡으로 전송하는 방법


이제 추석이 다가오고 있네요.

추석이나 명절등이 되면 지인이나 가족에게

인사말 하나 정도는 보내잖아요? 아닌가요?

여튼, 이럴 때 무슨 인사말을 보내야 되나 종종 고민하곤 합니다.


만약 비즈니스에 중요한 상대방에게 인사말을 보낼 려고 하면

정말 무슨 말을 어떻게 좋게 보낼지 고민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 인사 어플을 이용하면 여러 상황별 인사말을

볼 수 있으며, 메시지나 카톡으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는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사용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석 및 축하인사에 대한 좋은글 카톡으로 전송하는 방법



어플을 실행한 첫 화면입니다.

화면은 모임까지 밖에 안보이지만 이것은 제가 스크린샷

화면을 잘라서 그런것이고 실제로는 더 많은 상황별

인사말이 존재합니다.


일단 저는 추석에 사용할 인사말이 필요하기 때문에

추석을 눌러보았습니다.



축하인사어플



추석에 해당하는 인사말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스크린샷 화면에는 세 개 밖에 없네요

하지만 실제로는 정말 많은 인사말이 존재합니다.


축하인사 앱 추천



이제 마음에 드는 인사말을 선택하면 아래처럼

선택한 인사말에 대해 전송이 가능합니다.

메시지로도 전송이 가능하고 카카오톡으로도 전송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라인으로도 전송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텍스트를 복사해서 내가 원하는 인사말로

수정을 한다음에 보낼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마음에 드는 인사말 같은 경우에는 

아래처럼 플러스 아이콘을 누르면 해당 인사말을

즐겨찾기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즐겨찾기에 추가된 인사말은 어플 메인 화면의

즐겨찾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 어플을 삭제하면 즐겨찾기 해 놓은 인사말들은

다 사라진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서 추석이나 명절 및 모임 등등에 필요한 

축하인사말, 감사인사말 등을 고민할 필요 없이

이 어플을 통해 확인해서 보내고 싶은 사람에게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추석 제사, 상차리기, 지방쓰기 정보 보기 좋은 어플 참고 글 :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