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찾는 사이트 사용 방법

by Klero 2020. 12. 2.
반응형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강원도 원주에서 취직을 하기 위해 열심히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분명 사람인, 잡코리아, 워크넷 등의 유명한 채용 사이트를 사용할텐데요. 이번 기회에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사용해 최신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만약 원주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주로 알바몬이나 알바천국 사이트를 이용할텐데요. 마찬가지로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알바 사이트를 사용하면 이 지역을 중심으로 하는 알바 일자리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 글을 통해 원주의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와 알바 일자리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잘 확인 해주세요.


원주교차로 구인구직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원주교차로 바로가기

이 사이트는 핸드폰으로 접속해도 되고 컴퓨터로 접속해도 되는데요. 저는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알려드리고자 하고 있으며 먼저 밖에 외출해서 사용하기 편리한 핸드폰으로 원주교차로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았어요.



부동산 항목은 말 그대로 원주의 부동산 매물을 볼 수 있으며 신문보기는 원주교차로 신문을 인터넷을 통해 그대로 볼 수 있는 항목입니다. 노란색 일자리 버튼을 통해 여기서 구인구직과 아르바이트 일자리 찾기가 가능해요. 만약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을 했다면 일자리 채용정보를 같이 찾아보기 위해 일자리 버튼을 이용해보세요.


원주교차로 바로가기 사이트원주교차로 바로가기


원주교차로 일자리 채용정보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여기서 여러분이 일을 하고 싶다고 생각을 하고 있는 업직종 분야에 대해 올라와 있는 정규직 구인 글을 보거나 단기로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원주교차로 일자리 채용정보원주교차로 일자리 채용정보


원주 생산 기술 일자리

저는 홈 화면에서 생산/기술/건설 버튼을 선택해 보았더니 구인정보 화면으로 너어가면서 1차직종이 생산직, 기술직, 건설직으로 선택 되었습니다. 여기서 공장 생산직이나 다양한 기술 및 건설 일자리를 볼 수가 있습니다.


원주 생산 기술 일자리원주 생산 기술 일자리


원주교차로 알바 일자리

대학교를 다니고 있지만 방학 또는 주말에만 일할 수 있는 강원도 원주 지역의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아보고 있거나 정규직 직장을 잘 다니고 있지만 토요일, 일요일에만 투잡으로 일할 수 있는 알바를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제가 추천 드리는 방법은 알바몬 사이트와 알바천국 사이트도 같이 이용을 하면서 원주교차로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알바GO 메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여러 사이트를 같이 사용 해서 아르바이트를 찾아보세요.


원주교차로 알바 일자리원주교차로 알바 일자리


알바 상세 모집내용

알바 제목을 누르게 되면 상세한 모집내용과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급여는 얼마나 받을 수 있으며 근무지역은 어디이고 지원자격인 연령, 학력, 성별, 경력 등의 내용과 모집인원 그리고 우대조건을 볼 수 있습니다.


알바 상세 모집내용알바 상세 모집내용


원주교차로 부동산

혹시나 강원도 원주로 이사를 계획하고 있으시거나 사무실을 찾고 있으시다면 원주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를 잘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도 다양한 매물을 찾아 보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매물검색의 경우 주거용과 상업용으로 나누어지며 매물종류를 선택해서 현재 올라와 있는 매물과 가격정보 그리고 상세한 내용을 같이 파악할 수 있더라고요. 필요시 부동산 항목을 선택해서 매물을 찾기 하실 수 있어요.


원주교차로 부동산원주교차로 부동산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나이가 젊은 20대 30대 분들은 주로 컴퓨터나 모바일 핸드폰을 사용하여 인터넷으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 보는 것이 더 편할텐데요. 나이가 있으시다면 신문을 읽어 보면서 보는 것이 훨씬 편할 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교차로 사이트를 자주 사용해 보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 사용이 어렵다면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신문 형식을 그대로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 정보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 정보를 찾아 보는 등의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신문 읽기 화면

아래 보이시는 사진이 바로 원주 지역에 배포된 교차로 신문을 핸드폰을 통해 읽어 보고 있는 사진입니다. 물론 컴퓨터를 통해서 큰 모니터 화면으로 신문을 보는 것도 가능하고요. 편한 방법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문 읽기 화면신문 읽기 화면


원주교차로 PC 사이트 접속

위 내용은 제가 사용중인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해서 원주교차로 사이트에 접속 후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핸드폰의 작은 화면이 불편하다면 컴퓨터나 노트북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 해서 이용할 수도 있어요.



핸드폰을 통해 접속해서 봤었던 모든 기능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 또한 비슷해서 어렵지 않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생각 합니다. 부동산, 일자리, 자동차, 중고장터, 신문 그대로 보기 모두 사용해 볼 수 있어요.


원주교차로 PC 사이트 접속원주교차로 PC 사이트 접속


PC 사이트 구인구직홈

노란색 원 모양의 일자리 버튼을 선택하면 구인구직홈 메뉴가 선택된 사이트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여기서 지역별로 선택을 하거나 업직종을 선택하여 내가 선택한 분야 또는 지역에 맞는 일자리만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PC 사이트 구인구직홈PC 사이트 구인구직홈


PC 사이트 구인정보

구인정보 메뉴를 클릭하면 상세하게 조건을 설정해서 검색을 하여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원주의 간호조무사 및 치위생사 등의 간호 분야의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업직종에서 간호/의료를 선택하세요.


PC 사이트 구인정보PC 사이트 구인정보


마치며

지금까지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정규직 일자리와 아르바이트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는 상세한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부동산 매물을 찾는 것도 가능하고 신문그대로보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으니 사이트에 접속해서 메뉴 항목들을 하나하나 선택해 보면서 사용 방법을 쉽게 익혀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관련 글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바로가기 추천


꼬망세 바로가기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채용정보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일자리 취업정보


샵마넷 매장관리 판매직 구인구직 사이트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를 통한 유치원 및 어린이집 구인구직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