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예후바둑 다운로드 설치 온라인 대국 두기 실행방법

by Klero 2021. 10. 26.

예전에는 네이버에서 한큐바둑 이름으로 주로 한국인들과 중국인 그리고 일본인이 온라인 바둑 대국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는데요. 사실 원조는 예후바둑으로 현재 예후바둑을 PC에 다운로드 설치해서 온라인 대국 두기가 가능하며 제가 실행 방법에 대해 보여드리겠습니다.

 

타이젬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대국 바로가기

 

타이젬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대국 바로가기

컴퓨터나 핸드폰을 통해 할 수 있는 바둑 게임 종류는 많은데요. 타이젬바둑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이용하면 PC 환경 및 모바일 환경해서 아이디를 연동해서 무료로 대국을 둘 수 있으며

klero.tistory.com

 

예후바둑-사이트-접속-설치-파일-다운로드
예후바둑-다운로드

예후바둑 설치

한국에서는 한큐바둑으로 서비스되었던 예후바둑 사이트에 접속해서 게임을 컴퓨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는데요. 중국 바둑 게임이지만 대부분 언어가 한국어로 번역되어 있어서 예후바둑을 통해 온라인 바둑 대국을 이용하면서 언어적인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설치 파일을 PC에 다운로드했다면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설치 폴더는 변경할 필요가 없으며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1분 이내로 설치가 완료되니 여러분도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예후바둑-컴퓨터-환경에-설치하기
예후바둑-설치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게임이 실행되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하단에 한국, 일본, 미국, 유럽에서 접속 불안정 시 이용 옵션에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 후 아이디를 입력해서 로그인을 진행하면 됩니다.

 

사이버오로바둑 게임 다운로드 설치 및 대국 방법

 

사이버오로바둑 게임 다운로드 설치 및 대국 방법

사이버 오로바둑 게임은 컴퓨터에 설치해서 할 수도 있고 핸드폰에 어플을 설치해서 할 수도 있는 게임입니다. 제가 PC 환경과 모바일 환경에 오로바둑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시간 대

klero.tistory.com

 

게임-실행-로그인-화면
게임-실행

예후바둑 회원가입

아이디가 없다면 새로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닉네임을 입력할 수 있고요. 이메일과 비밀번호 그리고 단급을 선택해서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어요. 이렇게 등록을 완료했다면 가입한 아이디를 입력해서 로그인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예후바둑-회원가입
회원가입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면 대기실 화면이 보이게 되는데요. 중국어도 보이긴 하지만 게임을 위한 필수적인 언어는 한국어로 번역되어 있어서 대국을 신청하거나 인공지능과 대국을 두는 등의 기능은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넷마블바둑 설치 PC 및 모바일 실시간 대국 방법

 

넷마블바둑 설치 PC 및 모바일 실시간 대국 방법

넷마블바둑 설치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모르는 사람들과 같이 바둑 대국 게임을 두고 싶다고 생각하셨다면 넷마블 바둑을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C 및 모바일 핸드폰에 설치 후 언제

klero.tistory.com

 

로그인-완료-대기실-접속
대기실

온라인 예후바둑 대국

대기실에 접속했다면 이제 대국을 신청하거나 기보를 감상할 수도 있고요. 대국이 진행 중인 방에 참여해서 실시간으로 관전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대국이 진행 중인 방에 입장해서 실시간 바둑 대국 게임을 관전하며 즐기고 있는 화면입니다.

 

 

온라인-예후바둑-실시간-대국-게임하기
온라인-예후바둑-대국

인공지능 대국 신청

인공지능과 바둑 대국을 연습으로 두는 것도 가능했는데요. 난이도는 초급부터 고급까지 여러분의 실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었고요. 대국을 호선으로 진행하거나 시간을 설정하여 인공지능 AI와 대국을 신청해서 둘 수도 있었습니다.

 

인공지능-대국-신청
인공지능-대국-신청

바둑 기보 감상하기

다른 사람이 두었던 바둑 기보를 감상할 수도 있었는데요. 기보를 보면서 수순과 좌표를 표시하거나 형세 판단을 해보면서 누가 더 우세하고 잡은 돌은 몇 개인지 확인을 해보며 수를 연구하고 공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둑-기보감상
기보감상

마치며

지금까지 예후바둑 게임을 컴퓨터에 설치해서 온라인으로 대국을 두거나 기보를 감상하는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여러분도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윈조이 대박맞고 다운로드 PC 모바일 설치 고스톱 게임

 

윈조이 대박맞고 다운로드 PC 모바일 설치 고스톱 게임

넷마블 고스톱은 2020년 3월에 윈조이로 이전되었는데요. 제가 윈조이 대박맞고 게임을 PC와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보여드릴게요. 넷마블 아이디를 사용해서 쉽게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