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안동교차로 구인구직 부동산 전자신문 사용법

by Klero 2021. 10. 11.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경상북도 안동시 지역을 중심으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는 내용을 알려드릴 것인데요. 안동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이용 가능하며 전자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도 같이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기능을 통해

klero.tistory.com

 

안동교차로-로고-이미지
안동교차로-로고

안동교차로 홈페이지

경북 안동시 지역의 일자리 채용정보나 부동산 매물과 시세를 조회하기 위해서 안동교차로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어요. 검색 창에 궁금한 사항을 직접 검색해 볼 수도 있고요. 일자리 또는 부동산 버튼을 클릭하거나 신문 보기가 가능하네요.

 

 

주로 정규직 일자리를 알아보고 있다면 인크루트나 잡코리아 등의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좋고요. 단기 알바를 알아보고 있다면 알바몬 또는 알바천국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부동산 정보는 리브부동산 사이트를 같이 이용할 수 있어요.

 

안동교차로-홈페이지-바로가기
안동교차로-홈페이지

안동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버튼을 클릭했더니 구인구직 사이트가 나타났어요. 여기서는 바로 직종을 선택할 수도 있었고요. 또는 지역을 선택할 수도 있었는데요. 대부분 안동시 지역에 올라온 채용정보가 많은 것을 볼 수 있네요.

 

 

직종의 경우 간호/의료, 교사/강사, 매장관리, 사무/경리, 상담/영업, 생산/기술/건설, 요리/서빙, 운전/배달 등을 선택할 수 있었고요. 지역의 경우 예천군, 영양군, 안동시, 의성군, 청송군, 군위군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안동교차로-구인구직-사이트-화면
안동교차로-구인구직

 

구인 정보에서는 직접 조건 선택을 통해 검색을 해볼 수가 있었어요. 지역은 자동으로 경상북도 안동시가 선택되어 있었고요. 직종 분야를 선택할 수도 있었으며 경력이나 성별 등의 조건을 원하는 대로 체크할 수 있었어요.

 

참고로 외국인 일자리나 공장 기술직 또는 생산직 일자리를 주로 알아보고 있으신 분들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 속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가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외국인 조선족 교포 채용정보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외국인 조선족 교포 채용정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외국인 뿐만 아니라 중국동포, 교포, 조선족 등도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알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채용정보와 함께 중고 물건 거래 게시글 및 부동산 매물

klero.tistory.com

 

안동시-일자리-상세검색
상세검색

 

저는 안동시 지역이 체크되어 있는 상태에서 검색을 해보았어요. 음식점에서 주방이나 홀서빙 직원 모집 글도 있었고요. 요양보호사나 납품 또는 경비원 모집 글도 있었어요. 그리고 병원에서 간호조무사 채용하는 글도 있으니 잘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간호잡 구인구직 간호조무사 취업 사이트

 

간호잡 구인구직 간호조무사 취업 사이트

간호조무사 구인구직을 위한 취업 사이트에는 대표적으로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와 간호잡 구인구직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저는 간호잡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직종별 또는 전공/파트별 일자리

klero.tistory.com

 

안동시-구인정보-검색결과
구인정보

안동교차로 알바 정보

정규직이 아닌 단기로 채용하고 있는 알바 정보도 검색할 수 있었는데요. 마찬가지로 근무지는 경북 안동시에 체크가 되어 있었고요. 아르바이트 분야에 대한 업직종 선택을 할 수도 있었어요. 이렇게 알바를 찾아 어렵지 않게 지원을 해볼 수가 있었습니다.

 

안동교차로-알바-검색하기
안동교차로-알바

안동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전자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신문은 안동 지역에 별도로 배포가 되고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서도 볼 수 있으니 직접 신문을 가지로 가지 않아도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신문 보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동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안동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안동교차로 부동산

안동 지역의 부동산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주거용인 아파트나 빌라 또는 시골집 등의 매매나 전월세 매물을 찾아볼 수도 있었고요. 상업용인 상가점포나 공장 또는 토지 등의 매물을 찾아서 조회해 볼 수도 있었어요.

 

만약, 찾고 있는 매물이 없다면 구해줘 메뉴를 통해 의뢰 글을 등록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인기 지역과 인기 단지를 보면서 부동산 매물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참고로 아래 KB 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사이트를 통해서도 매물과 시세 실거래가 조회가 가능해요.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매물 시세 및 실거래가 조회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매물 시세 및 실거래가 조회

KB국민은행 리브온 사이트가 리브부동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앞으로 KB 부동산 시세 조회는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세와 실거래가 가격 그리고 주택 가격 동

klero.tistory.com

 

안동교차로-부동산-매물-찾아보기
안동교차로-부동산

안동 부동산 매물 시세조회

이번에는 여러 메뉴들 중에서 지도라고 표시되어 있는 아파트/오피스텔 메뉴를 선택해 보았어요. 지도를 축소 확대해 가면서 여러 매물들을 찾아볼 수 있었으며 매물을 클릭해서 실거래가 시세 정보와 단지 정보에 대해 확인할 수 있었어요.

 

안동-아파트-오피스텔-매물-시세조회
매물찾기

마치며

이번에는 안동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과 부동산 그리고 신문 그대로 보기 사용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고 있다면 꼭 안동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직접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정통사주 보는법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정통사주 보는법

정통 무료 사주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오늘은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해서 토정비결 보는 방법과 사주 운세 꿈해몽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신년이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