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상가114 구인구직 일자리 최신 채용정보 사이트

by Klero 2021. 1. 14.

상가114 구인구직

취업 시장이 얼어 붙으면서 취직을 하기는 더욱 힘들어졌는데요. 부동산 공급은 늘어나면서 상가114 사이트에 부동산은 분양하는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구인 채용 글은 하루에도 많은 구인공고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상가114 사이트는 분양중인 상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사이트이며 주로 분양을 해주는 영업 사원을 모집하고 있는 구인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경력직 뿐만 아니라 초보자를 모집하고 있는 구인 채용정보도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을 가지고 도전해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 사이트에 접속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상가114 이미지 보기
상가114 이미지

상가114 바로가기

네이버에 상가114 라고 검색을 해서 쉽게 접속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처음 접속을 하게 되면 메인 화면에서 국내 최대 상가전문 부동산 사이트 라는 문구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메뉴를 이용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상단에서는 부동산 관련 뉴스 및 칼럼 기사를 보거나 분양 중인 상가 내용을 찾아볼 수 있으며 매매/임대 관련 부동산 내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하면 상가를 분양해줄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채용 정보 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도 상가114 사이트에 접속해서 관련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하기

 

상가114 사이트 바로가기
상가114 사이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 후 화면을 밑으로 내려다 보면 미리보기 형식으로 각각의 메뉴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가 있더라고요. 뉴스 내용이나 구인 구직 내용 그리고 분양 하이라이트 정보와 상가 매물 등을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사이트 미리보기 내용
사이트 미리보기 내용

상가 분양 구인광고

사이트에 접속 후 상단의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나타나는 화면 내용입니다. 현장(상가)에서 주로 상가 분양에 대한 영업사원을 모집 하는 채용 글이 올라와 있으며 하루에도 많은 구인 글이 계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현장(상가명)과 현장소재지, 업무내용, 응시요건에 대한 요약된 정보를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구인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는 것은 유료지만 상가114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구인 글을 보는 것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이제 구인정보를 확인해보고 일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는 글을 클릭하면 자세한 모집 내용이 나타납니다.

 

상가114 구인 일자리 채용정보
상가114 구인 일자리 채용정보

상세 모집 내용

상가분양 업무를 해줄 수 있는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채용 글을 클릭해보았습니다. 현장정보를 통해 현장명과 소재지 그리고 담당자 전화번호를 볼 수 있으며 구인요건을 통해 나이, 응시요건, 업무 내용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자세한 현장 모집 상세내용
상가 현장 구인 상세 정보

구인 현장 지도검색

채용 게시글 목록 형태로 상가 분양 업무의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구인공고를 확인해 볼 수도 있지만 구인 현장 지도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지도를 보면서 근무지를 기준으로 해서 가까운 일자리를 찾아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구인 현장 지도검색하기
구인 현장 지도검색

상가114 구직게시판

구직 게시판에 글을 남겨 놓을 수도 있습니다. 대신 사이트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야 구직 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구직 글이 많이 등록되는 것은 아니지만 조회수가 높으니 등록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구직 게시판 글 등록하기
상가114 구직 게시판

분양상가 보러가기

상가114 사이트에서 많은 사람들이 구인구직 메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분양상가 메뉴도 많은 사람들이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분양상가 정보를 보면서 조감도, 상가종류, 상가명, 총규모, 입점예정일 등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분양 상가 글을 클릭해보면 해당 상가에 대한 자세한 추가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가114 분양상가 찾아보기
분양상가 찾아보기

분양상가 추가 정보

아래처럼 상가명과 주소, 구분, 형태, 지역/지구, 총 점포수, 대지면적, 시행사, 건축면적, 시공사, 연면적, 분양사, 규모, 자금관리사, 입점예정일, 현황, 건축하거 당 세대수에 대한 정보를 추가로 파악하실 수가 있겠습니다.

 

분양 중인 상가 자세한 내용보기
분양중인 상가 자세한 내용

부동산 사이트 바로가기

부동산정보 메뉴를 클릭하면 등기부등본, 중개수수료, 토지실거래가, 표준공시지가, 개별공시지가, 토지이용 계획 확인서 양도소득세, 취등록세, 증여세 관련 서류를 출력할 수 있는 바로가기 사이트도 알려줍니다.

 

 

또한 투자수익률계산기 항목을 클릭해보면 투자수익률을 계산해보거나, 중개수수료 계산, 취득세/등록세 계산, 기반시설 부담금 개발 부담금, 양도소득세 계산, ㎡-> 평 또는 평->㎡ 등의 기능도 이용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부동산 사이트 및 투자수익률 계산기 이용
부동산 사이트 바로가기

마치며

상가 분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고 싶으시거나 상가를 분양하는 업무에서 일을 하면서 돈을 벌고 싶은 분들이라면 상가114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양한 정보나 구인 일자리 채용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KB국민은행 부동산 아파트 시세 실거래가 조회 방법

KB 부동산 시세조회 부동산 시세를 눈여겨 보시며 관심이 많으시다면 KB 부동산 시세조회 사이트를 잘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로 불리는 리브온 사이트인데

klero.tistory.com

 

 

건축물대장 인터넷을 통한 무료열람 및 발급 세움터, 정부24 사용 방법

건축물대장 무료열람 건축물대장은 부동산 투자를 하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열어봐야 되는 서류입니다. 여기에는 건축물 면적, 구조, 위치, 용도 등에 대한 내용과 해당 건축물을 소유하고

klero.tistory.com

 

 

부동산 공시가격 알리미 사이트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 방법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에게 부동산 공시가격 알리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2020년 아파트 공시지가를 조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찬가

klero.tistory.com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매매 전월세 가격 조회 바로가기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국토교통부에서 제공하고 있는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사이트를 이용하면 아파트, 연립 및 다세대, 다가구, 오피스텔, 토지 등의 실거래가 가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해당

klero.tistory.com

 

 

등기부등본 열람 인터넷등기소를 통해 쉽게 열람해보세요.

등기부등본이란? 부동산에 대한 권리관계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꼭 등기부등본을 열람하여 확인이 필요합니다. 큰 돈이 오고갈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한 계약을 위해서는 반드시 등기부등본을 확

klero.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바로가기 추천

114114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 제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 일때는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및 인크루트 사이트를 주로 이용했구요. 단기 알바를 구할 때는 알바몬이나 알바천국 사이

klero.tistory.com

 

 

2021년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 금액 자격 조건 대상 신청 방법

2021년 일자리 안정자금 2021년도 새로 신청할 수 있는 일자리 안정자금은 최저임금이 인상됨에 따라 소상공인과 영세중소기업의 경영부담을 완화해주고 또한 노동자의 고용불안을 해소 하기 위

klero.tistory.com

 

 

2021년 고용유지지원금 자격 조건 지원 수준 신청 방법

2021년 고용유지지원금 코로나 여파로 많은 사업주 분들의 사업 운영이 어려워짐에 따라 휴업이나 휴직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사업주들을 위해 2021년 고용유지지원금을 지급하기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