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모두의심리, 심리테스트 및 아이큐테스트 무료 어플

by Klero 2018. 9. 24.
모두의심리, 심리테스트 및 아이큐테스트 어플


모두의 심리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이 어플을 이용하면 재미있는 심리 테스트나 여러 아이큐 테스트 같은

많은 종류의 심리 테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고 많은 심리 테스트 내용들이 존재합니다.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성친구가 있다면 카페에서 커피 마시면서 이 어플을 통해

심리 테스트를 즐기면 시간이 정말 빨리 가겠네요.


 
 
모두의심리, 심리테스트 및 아이큐테스트 무료 어플



심리 테스트를 한 번 눌러봤습니다. ㅎㅎ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 나타났는데 이 사람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어떤 방법을 선택할 것인지에 대한

심리 테스트 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답안 문항은 4번 까지 있었습니다.



아이큐테스트어플



저는 사실 1번에 해당하지만 2번을 눌러봤습니다.

이성 취향이 까다롭다고 하네요 ㅎㅎ

뭐 저는 아니니까 상관 없습니다.

이런식으로 심리 테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심리테스트앱추천



다양한 테스트를 누르면 정말 많은 테스트를이 나옵니다.

아이큐 테스트, 감성 지수 테스트, 무료 직업 적성 테스트

나의 정신연령 테스트 등등 시간이 순식간에 가게 만들어 

버릴 수 있는 재미있는 테스트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무료 직업 적성 테스트를 한 번 눌러보았습니다.



아이큐검사어플후기



무료 직업적성 테스트에 대해 어떻게 진행을 해야 되는지

방법에 대한 설명이 나타납니다.

테스트 시작을 눌러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질문이 나타납니다.

그럼 두 개중 하나의 답안만 선택하면 됩니다.

문항은 한 개가 아닌 여러 문항이 존재합니다.

시간 제한은 없으며, 모든 문항 문제를 다 풀면 끝이 납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심리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연인과 해도 좋고, 시간 때우기 위해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