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더샵 반포 리버파크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by Klero 2021. 3. 2.

서포구 반포동에 들어서는 더샵 반포 리버파크 아파트 분양가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위에 대형 백화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근처에 다양한 체육시설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녀 교육을 중시하는 학부모님들이 원하는 사교육이 굉장히 발달해 있기 때문에 명품학군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반포리버파크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으며 분양가, 평면도 등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더샵-반포-리버파크-아파트-썸네일
더샵-반포-리버파크

더샵 반포 리버파크 사이트

반포 리버파크는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형 아파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살기 위한 집을 마련하는 분들에게도 좋지만 강남권역의 아파트 가격 상승 추이를 보면 투자를 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아파트가 지어지는 위치 앞에는 한강이 흐르고 있고 뒤에는 우면산이 존재하기 때문에 거주하기에 일품 아파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형 백화점과 다양한 편의시설 그리고 교육을 중심으로 하고 있는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요.

 

사이트 바로가기

 

더샵-반포-리버파크-사이트-바로가기
더샵-반포-리버파크-사이트

사업개요

더샾 반포 리버파크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14-1, 4, 5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지면적: 4,997.00㎡

건축면적: 2,285.6900㎡

연면적: 17,139.1540㎡

공급규모: 지하 2층~지상 7층, 총 140세대(아파트1개동 및 부대복리시설)

건축용도: 공동주택(도시형생활주택)

용적율: 199.82%

건폐율: 45.74%

주차대수: 140대

 

해당 내용은 인·허가 과정 또는 실제 시공을 진행하면서 현장의 다양한 이유와 여건 등에 따라서 변경될 수도 있으니 모델하우스에 직접 방문해서 확인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업개요
사업개요

 

현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14-1, 4, 5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832(신사동) 더샵 갤러리에위치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1522-3780으로 전화해서 통화 가능합니다.

 

현장-위치-분양홍보관-위치
현장-홍보관-위치

입지 프리미엄

지하철 9호선 구반포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반포역에서는 도보로 14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서울 부촌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주위에는 신세계백화점과 서래마을 카페거리 등의 인프라가 갖춰져 있기 때문에 수준 높은 삶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피천득 산책로도 존재하며 우수한 교육 환경을 자랑하는 명품학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지-프리미엄
입지-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

일반 아파트 대비 2.3m 높은 천정고로 개방감을 극대화한 장점도 누릴 수 있고요.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부터 시작해서 버틀러 서비스 등을 통해 입주민을 전용으로 하는 플랫폼 운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최첨단 기술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스마트한 일상도 누릴 수 있어요. 기청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청정환기 시스템과 덕트 내 세균 번식을 억제하여 깨끗한 공기를 공급할 수 있는 향균 황토 덕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비스-프리미엄
서비스-프리미엄

스마트 홈제어 시스템

편리하고 스마트한 홈제어 시스템으로 생활을 좀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 출입관리 시스템을 통해 입주민 스마트폰 인식으로 공동현관 자동 문 열림 서비스와 승강기 호출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로비층 홀에서는 승강기 내부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조명, 가스, 냉난방, 방문차량 등을 앱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홈 연동 서비스를 통해 카카오AI 연동으로 기기 제어가 가능합니다.

 

홈제어-시스템
홈제어-시스템

공동주택 평면도

공동주택 타입에는 49A Type, 49B Type, 49B-T Type, 49C Type, 49C-T Type 49D Type, 49E Type, 49F Type, 49G Type이 있습니다. 각각을 선택하면 평면도를 볼 수 있으며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49A-Type-평면도
49A-Type-평면도

 

49B Type의 평면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용면적, 공용면적, 공급면적, 기타공용면적, 계약면적에 대한 수치도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약 시 필히 주택전시관을 방문해서 다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49B-Type-평면도
49B-Type-평면도

커뮤니티 시설

입주민의 건강과 여가를 위해 힐링을 할 수 있는 별도의 휴식처가 존재합니다. 헬스장, 실내 골프 연습장, 다목적실, 코인세탁실이 존재하기 때문에 아파트 내에서 문화 생활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겠습니다.

 

커뮤니티-시설
커뮤니티-시설

더샵 반포 리버파크 분양가

분양가는 14억 ~ 17억으로 책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계약금은 10%가 필요하며 별도로 청약통장을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부촌에 위치하고 있는 아파트인 만큼 분양가가 높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샵-반포-리버파크-분양가
더샵-반포-리버파크-분양가

마치며

지금까지 더샵 반포 리버파크 아파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분양가 및 평면도 등의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하여 상세한 내용은 반포리버파트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하거나 문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글도 참고하세요.

 

KB국민은행 부동산 아파트 시세 실거래가 조회 방법

KB 부동산 시세조회 부동산 시세를 눈여겨 보시며 관심이 많으시다면 KB 부동산 시세조회 사이트를 잘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로 불리는 리브온 사이트인데

klero.tistory.com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매매 전월세 가격 조회 바로가기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국토교통부에서 제공하고 있는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사이트를 이용하면 아파트, 연립 및 다세대, 다가구, 오피스텔, 토지 등의 실거래가 가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해당

klero.tistory.com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 계좌 이체 입금 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를 이용하면 카드사마다 흩어져 있는 포인트를 한 번에 조회에서 원하는 계좌로 이체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2만 포인트 이상

klero.tistory.com

 

 

부동산 공시가격 알리미 사이트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 방법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에게 부동산 공시가격 알리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2020년 아파트 공시지가를 조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찬가

klero.tistory.com

 

 

건축물대장 인터넷을 통한 무료열람 및 발급 세움터, 정부24 사용 방법

건축물대장 무료열람 건축물대장은 부동산 투자를 하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열어봐야 되는 서류입니다. 여기에는 건축물 면적, 구조, 위치, 용도 등에 대한 내용과 해당 건축물을 소유하고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