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CGV 어플로 1+1 및 여러 이벤트를 통해 영화표 얻는 방법

by Klero 2018. 9. 30.
CGV 어플로 1+1 및 여러 이벤트를 통해 영화표 얻는 방법


CGV어플을 이용해서 영화표를 합리적으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영화표를 만원에 두 장 예매할 수도 있고, 4DX를 더 저렴한 가격에

예매할 수도 있으며 무대인사에 갈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정말 많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저는 협상이라는 영화를 만원에 1+1 예매에 성공해서 영화를

재밌게 보고 왔습니다. 원래 가격에 예매를 했다면 24000원인데

10000원에 예매했으니 엄청 싸게 표를 획득한거죠 ㅎㅎ


물론, 모든 사람들이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들어 1+1 예매는 특정 요일 특정 시간을 알려주고

선착순 5천명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저는 협상을 예매할 때 특정 요일에 오후 2시 선착순 5천명이었는데

2시 10분에 마감되었던 것 같습니다. 즉, 오후 2시에 바로 예매하면

쉽게 표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핸드폰에 CGV 어플만 설치되어 있으면 됩니다.

당연히 본인 아이디로 로그인은 되어 있어야 겠죠


CGV 어플을 실행하면 바로 이벤트 라는 화면이 보입니다.

CGV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여기서 다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벤트를 클릭합니다.





이벤트를 클릭하면 Special 이벤트, 영화 이벤트, 극장 이벤트

등 여러가지 이벤트 항목들이 존재합니다.

즉 정말 많은 이벤트가 존재합니다.


영화표 1+1 이벤트나, 무대인사 및 시사회 등의 이벤트는

영화 항목에 존재합니다.

저는 영화표를 1+1 으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 관심이 

있으므로 영화를 클릭합니다.





영화를 누르자마자 원더풀고스트 1+1 예매권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하지만 기간이 9월 20일 부터 인것으로 

보아 선착순 마감되었을 확률이 매우 크겠네요

그래도 한 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CGV영화표무료로얻기



아 역시 선착순 5천명 마감이 되었네요.

이렇게 특정 요일 특정 시간에 선착순으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특정 시간에 바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어렵지 않게 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를들면 오후2시에 1+1 영화표 이벤트가 시작된다고 해서

오후2시에 바로 선착순 마감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후2시 되자마자 이벤트에 참여하면 표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CGV어플 행사



혹시해서 한 번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봤습니다.

선착순 마감이 되었으니 아래와 같은 창이 뜨네요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표 주세요 주세요 달라구요 라며 계속 구매하기 눌러봤자

표를 얻을 수 없으니 선착순 마감된 이벤트는 포기하셔야

됩니다. ㅋㅋ


CGV 어플로 1+1 및 여러 이벤트를 통해 영화표 얻는 방법



이렇게 CGV 어플만 있으면 여러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재밌는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합리적으로 영화표를 구매하는데 있어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