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ASPEAR(구 Sniper) HTTPS 우회 앱 및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법

by Klero 2020. 10. 13.

ASPEAR 우회 앱

핸드폰 또는 PC 환경에서 HTTPS 차단 사이트를 우회할 수 있는 ASPEAR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과 컴퓨터에 PC용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우회 기능을 활성화 하여 해당 우회 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 이름은 SNIper(스나이퍼) 였구요. 현재는 이름이 ASPEAR로 변경되었습니다. 광고를 제거할 수 있는 유료 기능도 있긴한데요. 무료 기능을 통해서도 차단 사이트를 빠르게 우회할 수 있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어플 버전과 MAC OS 버전 및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톱용 버전이 존재합니다.
 

ASPEAR 우회 앱
ASPEAR 우회 앱

 

ASPEAR 바로가기

모바일 버전과 데스크탑용 버전에 대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거나 상세한 내용을 보기 위해서 ASPEAR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우회 기능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빠른 속도로 안전하게 우회할 수 있습니다.

 

저는 윈도우10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데스크탑의 PC 버전 ASPEAR 우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사용을 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속도가 느린 무료 VPN 보다는 이런 HTTPS 우회 프로그램이 더 낫더라구요. 물론 이러한 프로그램은 유니콘 HTTPS, SecrectSNI, GoodbyeDPI 등등 여러가지 무료 프로그램이 존재합니다.

 

ASPEAR 바로가기
ASPEAR 바로가기

 

ASPEAR PC버전 다운로드

 

PC 버전 버튼을 클릭했으면 아래처럼 A.Spear에 대한 이용약관을 읽을 수 있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본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체크 후 64버전 또는 32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ASPEAR PC버전 다운로드
ASPEAR PC버전 다운로드

 

ASPEAR PC버전 설치

 

설치 파일이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아졌을 것입니다. 이것을 실행해서 A.spear 프로그램을 PC 환경에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추가에 체크를 했구요.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ASPEAR PC버전 설치
ASPEAR PC버전 설치

 

 

설치는 금방 완료가 될것입니다. 잠시 후 설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내용이 나타날 것이구요. A.spear을 선택해주셔서 감사하며 지금부터 안전하게 인터넷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마침 버튼을 클릭합니다.

 

 

 

ASPEAR 사용법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ON 버튼을 클릭하면 우회 기능이 활성화 되며, OFF 버튼을 클릭하면 활성화 했던 우회 기능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ON 버튼을 클릭했다면 검열과 해킹으로부터 안전합니다 라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차단되어 접속할 수 없었던 사이트를 ASPEAR 프로그램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ASPEAR 사용법
ASPEAR 사용법

 

ASPEAR 앱 설치

이번에는 현재 제가 잘 사용중인 갤럭시 안드로이드 폰에 ASPEAR 어플을 설치 해서 사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아래 사진처럼 검색해서 쉽게 설치 후 우회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HTTPS 우회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가지 앱들을 사용해봤는데요. 기능은 다 비슷하다고 느꼈습니다. ASPEAR 앱도 다른 앱들과 마찬가지로 잘 동작하며 거의 속도 저하 없이 우회를 할 수 있었습니다.

 

ASPEAR 앱 설치
ASPEAR 앱 설치

 

ASPEAR 어플 실행

 

위 PC 버전에서 보여드렸던 화면과 거의 같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행을 하게 되면 아직 우회 기능 활성화가 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검열&해킹에 노출되어 있다고 나타납니다. 우회를 하기 위해 ON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관련 우회 앱

 

유니콘 HTTPS 우회 앱을 통한 아이폰 및 PC버전 사용법

 

퍼핀 브라우저 (Puffin Web Browser) 다운로드 및 사용법 정리

 

세이프비지트 SafeVisit 차단 사이트 접속 우회 프로그램 추천

 

SecretSNI를 통한 PC HTTPS 우회하기 꿀팁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GoodbyeDPI 다운로드 및 사용법

 

 

 

ASPEAR 어플 실행
ASPEAR 어플 실행

 

ASPEAR 어플 연결요청

 

ASPEAR 앱에서 네트워크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위해 VPN 연결을 설정할 수 있도록 권한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화면 상단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허용할까요? 창이 나타나는데요. 확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ASPEAR 어플 연결요청
ASPEAR 어플 연결요청

 

ASPEAR 어플 우회 활성화

 
상단에 해당 어플이 인터넷을 안전하게 보호중입니다. 창이 나타나구요. 검열과 해킹으로부터 안전하다고 나타납니다. 이제 차단되서 접속을 하지 못했던 https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면 사이트가 열리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우회하는 기능이 필요가 없다면 OFF 버튼을 눌러서 기능을 쉽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ASPEAR 어플 우회 활성화
ASPEAR 어플 우회 활성화

 

ASPEAR 아이폰 앱

저는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해서 안드로이드 어플 버전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해 보여드렸습니다. 만약 아이폰을 사용한다면 앱스토어에 ASPEAR 검색을 해서 무료로 설치 후 우회기능을 같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우회할 수 있는 앱은 여러가지가 있으니 사용을 해보고 괜찮다고 생각되는 앱을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ASPEAR 아이폰 앱
ASPEAR 아이폰 앱

 

마치며

 

이렇게 핸드폰 또는 컴퓨터에 설치해서 무료로 HTTPS 차단 우회를 할 수 있는 ASPEAR 모바일 앱 버전과 PC 버전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