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창원교차로 부동산 매물 찾기 구인구직 신문 그대로 보기

by Klero 2020. 12. 18.
반응형

창원교차로 부동산 구인구직

창원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파트나 토지 및 상가 등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거나 또는 알바앤잡 서비스를 이용하여 창원 아르바이트 모집글을 보거나 정규직 채용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고 하고 있으며 줄광고 및 박스광고도 같이 보면서 창원 지역의 일자리나 부동산 등의 내용을 알아볼 수 있으니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둘러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창원교차로 부동산 구인구직창원교차로 부동산 구인구직


창원교차로 바로가기

저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접속을 해보았으며 첫 화면으로 창원,마산,진해교차로 똑똑 홈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처음에는 똑똑이 문을 두드리는 노크 뜻 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똑똑한 교차로 라는 의미였습니다.



크게 이용할 수 있는 동그라미 버튼은 부동산, 알바앤잡, 자동차, 신문광고신청이 있으며 하단의 창원부동산이야기를 선택하면 네이버 카페로 이동하여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다양한 창원 부동산 매물 찾기가 가능합니다. 알바앤잡은 구인구직 일자리를 알아볼 수 있는 항목이며 여기서 부동산을 선택해서 매물 찾기를 해보겠습니다.


창원교차로 바로가기창원교차로 바로가기


창원교차로 부동산

상단 메뉴를 보시면 이용할 수 있는 메뉴들이 참 다양하게 존재하는 것을 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먼저 매물검색 메뉴를 누르게 되면 지역과 매물 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매매, 전세, 월세, 단기임대 선택도 가능합니다.




매물 종류에는 아파트/주상복합, 원룸/투룸/쓰리룸, 단독/다가구, 전원/농가주택, 상가주택, 빌라/연립/다세대, 분영권, 고시텔/잠자는방/하숙, 오피스텔/도시형, 재개발, 상가점포, 상가건물/빌딩, 공장/창고, 모텔/펜션/숙박/호텔, 토지/임야, 사무실, 기타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저는 창원의 아파트 매물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창원교차로 부동산창원교차로 부동산


아파트 매물 상세검색

상세검색을 통해 거래유형이나 매매가 및 면적을 좀 더 세밀하게 선택 해서 찾아 보는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유형은 전체, 직거래매물, 중개거래매물이 있으며 가격과 면적을 최소 부터 최대 지정도 가능합니다.


아파트 매물 상세검색아파트 매물 상세검색


지도를 통한 아파트 찾기

아무래도 아파트 매물을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창원교차로 부동산 사이트의 상단 메뉴에는 아파트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을 선택하면 지도 또는 스카이뷰를 보면서 나와 있는 매물을 쉽게 찾을 수가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아파트 이름을 선택하게 되면 매매, 전세, 월세, 단기임대 매물 수를 보여줍니다.


지도를 통한 아파트 찾기지도를 통한 아파트 찾기


매물 구해줘 의뢰하기

내가 원하는 매물을 찾을 수가 없다면 상단 메뉴의 구해줘를 이용하여 지역 내 여러 전문가들에게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 기능도 잘 활용하면 내가 찾고 싶은 종류의 매물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매물 구해줘 의뢰하기매물 구해줘 의뢰하기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이번에는 창원교차로 사이트에서 부동산 옆에 있었던 알바앤잡 버튼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이것은 바로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구인구직 서비스 라고 생각하시면 되며 사람을 뽑는 다양한 채용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창원의 세부 지역별로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업직종별로 찾을 수도 있으며 대학가 근처 또는 번화가 근처 일자리도 검색 가능합니다. 업직종에서는 외식 및 식음료, 매장관리, 사무직, 생산 기술직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창원에서 취직을 하기 위한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보고 있다면 창원교차로 알바앤잡을 이용해보세요.

창원교차로 구인구직창원교차로 구인구직


전문채용관 선택하기

전문채용관에서는 생산직, 외식업 의료 및 간호, 서비스, 상담 및 영업 그리고 사무직 이렇게 총 6개 중 하나를 선택해서 해당하는 전문 분야에 대해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구인 글을 보면서 취직을 위해 지원해볼 수 있어요.


전문채용관 선택하기전문채용관 선택하기


창원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신문보기 기능을 이용하면 창원교차로와 진해교차로 신문을 그대로 보는 것이 가능한 기능도 같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제는 밖에서 신문을 직접 가져오지 않아도 핸드폰으로 신문을 쉽게 보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오늘 날짜 신문만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어제 또는 더 기간이 지난 날짜의 신문도 같이 보는 것이 가능하며 핸드폰 화면을 터치 하면서 쉽게 다음 페이지로 넘기며 신문을 읽을 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창원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창원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아래 사진이 바로 핸드폰을 통해 창원교차로의 신문을 보고 있는 화면입니다. 실제로 신문을 가져와서 읽는 것과 동일한 내용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핸드폰을 잘 활용하시면 밖에 안나가도 신문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창원교차로 신문 읽기 화면창원교차로 신문 읽기 화면


창원교차로 줄광고

줄광고 메뉴를 이용하면 좀 더 빠르게 신문의 줄광고를 찾아 보는 것이 가능한 장점이 존재합니다. 신문을 넘기면서 보면 내가 원하는 내용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줄광고를 이용하면 바로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창원교차로 줄광고창원교차로 줄광고


창원교차로 박스광고

박스광고를 통해서도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생활용품 등의 광고 내용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신문보기 기능을 사용하던 줄광고 또는 박스광고 기능을 사용하던 다 사용을 해보면서 편한 방법을 이용하면 됩니다.


창원교차로 박스광고창원교차로 박스광고


마치며
지금까지 창원 지역에 대한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거나 아르바이트 또는 정규직 일자리 구인구직을 할 수 있는 창원교차로 사이트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또한 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도 소개를 해드렸으니 핸드폰 또는 컴퓨터로 해당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둘러보면서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KB국민은행 부동산 아파트 시세 실거래가 조회 방법


부동산 공시가격 알리미 사이트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 방법


건축물대장 인터넷을 통한 무료열람 및 발급 세움터, 정부24 사용 방법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바로가기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