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였었던 리지가 19일 밤 10시 12분께 강남구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 인근에서 음주운전으로 택시를 추돌하는 사고를 냈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이 음주 측정을 한 결과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으로 밝혀졌으며 동승자는 없었으며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리지-자동차-셀카-사진
리지-셀카

리지 음주운전 추돌사고

애프터스쿨 걸그룹에서 활동했던 리지의 본명은 박수영으로 현재 배우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출생은 1992년 7월 31일로 부산광역시에서 태었으며 소속사는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이고 학력은 경희대학교입니다.

 

 

경찰 조사에서 리지(박수영)는 혐의를 인정하고 반성하는 태도를 보였다고 하며 소속사에서도 발생해서는 안 될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서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리지 역시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애프터스쿨-리지-프로필
리지-프로필

리지 과거 인터뷰

리지 소속사가 사과를 했지만 누리꾼들은 과거 리지가 했던 인터뷰를 들추면서 비난하고 있습니다. 리지는 tvN 채널에서 방영했었던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종영 이후 음주운전 관련 인터뷰에서 아래처럼 말했습니다.

 

"지인이 술을 마시고 음주운전을 할 것 같으면 꼭 대리운전을 불러야 한다고 잔소리하거나 또는 직접 대리운전 회사에 전화를 합니다. 또한 음주운전을 하는 사람들을 보면 너무 화가 나며 다른 사람에게 피해 주는 것도 싫어요"

 

참고로 리지 소속사인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에서는 아래처럼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당사는 지난 18일 밤 리지(박수영)의 음주운전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는 어떠한 변명의 여지없는 잘못된 행동으로, 당사는 절대 있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무거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배우 본인 역시 진심으로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소속 배우의 철저한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죄드립니다.

 

리지-걸그룹-시절-사진
애프터스쿨-리지

음주운전 처벌 기준

리지의 음주운전 추돌사고로 음주운전 처벌 기준에 대해 살펴보면 면허취소는 알코올 농도 0.08% ~ 0.2% 미만인데요. 이 경우 처벌 기준은 1~2년 이하 징역 / 500만 원 ~ 1,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고 나와있습니다.

 

음주운전-처벌-기준-강화
음주운전-처벌

 

리지 개인 인스타그램에는 실망을 느끼는 팬분들의 댓글이 달리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런닝맨에 출연했었던 시절부터 리지를 참 좋아했고 배우로서 성공을 기원했는데 이렇게 음주운전 추돌사고를 내니 참 안타깝네요.

 

 

아라가키 유이 호시노 겐 결혼 발표

일본의 유명한 여배우 아라가키 유이와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호시노 겐이 5월 18일 소속사를 통해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아라가키 유이는 일본의 국민 톱 배우로 32세이고 호시노 겐

klero.tistory.com

 

 

유진저축은행 햇살론 신청 대상 한도 후기

유진저축은행의 서민전용 대출 상품은 햇살론을 이용하면 최대 1,500만 원 한도로 최장 5년 동안 최저 연 8% 금리로 대출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유진저축은행 햇살론 한도 및

klero.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파이채굴러
    2021.05.20 20:29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