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내돈내산

호식이두마리 치킨 - 후라이드 + 양념소스 치킨 + 콜라

by Klero 2017. 4. 25.

호식이 두마리 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양념소스 치킨 + 후라이드 치킨 + 콜라 작은거(500ml?) 해서 2만원에 시켰습니다.


전속 모델은 걸그룹 여자친구가 하고있었네요. 

브로마이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 같은데.. 별로 필요 없으므로 패스 ㅎㅎ





부모님이 드실 치킨 좀 나눠줬습니다.

솔직히 양이 적다고 생각되진 않았습니다. 근데 치킨 가격이 비싸긴 하네요.

브랜드 치킨 가격이 대부분 비싸긴 하지만 2만원은 너무 비싸보이네요.. 콜라도 1.25는 될 줄 알았는데.. 너무 작네요



   


사진을 못찍어서 그런지 치킨이 영 맛없게 나왔네요.

실제로 드셔보면 맛있습니다. 치느님은 다 맛있는 듯 ㅋㅋ





호식이두마리 치킨 공식 홈페이지에 가면 영양 성분표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의 경우 영양 성분이 아래와 같습니다. 100g 기준이네요. 





양념소스 치킨의 경우 영양성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열량이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먹고 찌우는거지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