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내돈내산

[피자스쿨] - 깐쇼새우피자

by Klero 2017. 5. 2.

오랜만에 피자스쿨에서 깐쇼새우피자를 먹어봤습니다.

확실히 피자스쿨이 저렴하게 먹기에도 좋고 맛도 맛있더군요. 

다른 분들한테는 어떤지 몰라도, 저한테는 딱 맞는거 같네요 ㅎㅎ


깐쇼새우피자는 가격도 딱 만원밖에 안합니다.

브랜드 피자에 비하면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이되네요. 맛도 있고요 ㅎㅎ





좋은점은 새우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 보이시나요. 진짜 새우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특히 소스가 아주 달달합니다. ㅎㅎ





음 사진을 이상하게 찍어서 새우가 잘 안보이는데 

실제로는 새우가 정말 많습니다. ㅋㅋ


그리고 제가 원래 피자 한 판을 다 못먹는데.. 이번에는 이거 혼자 한 판 다먹었네요.

돼지는 아닙니다. ㅋㅋㅋ



   


피자를 가까이에 두고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실제로 드셔 보시면 후회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