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내돈내산

[카카오프렌즈샵] 라이언 90CM 대형 인형

by Klero 2016. 10. 6.

안녕하세요? 라이언 인형 살려고 하루 휴가를 냈더니 심심하네요 

심심한 김에 라이언 인형좀 갖고 놀았습니다 ㅋㅋ


저는 라이언 대형 인형을 신촌 현대백화점 카카오 프렌즈샵에서 샀어요

지금은 재고가 많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전화해보니 재고 있다고 해서 얼렁 가서 사왔네요 


근데 인형도 크지만 인형을 담아준 박스가 무지무지 하게 크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커요.


슬프게도 저는 차가 없어서 시내버스를 타고 갔는데 좀 눈치 보이더군요

그래도 버스에 사람이 거의 없어서 다행이였어요 ㅎㅎ





박스 큰거 보이시죠? ㅋㅋ

신촌 현대백화점 부근에서 이거 들고 다니는데 사람들의 시선 쏠림을 느꼈습니다. ㅎㅎ





사실 여자친구 선물해 줄려고 샀는데...

솔직히 잘 샀는지는 모르겠어요. 이따 밤에 줄 예정인데 과연 좋아할까 의문이네요

그리고 이거 들고 어떻게 길거리를 돌아다니지 어휴 ㅠㅠ


아 참 가격은 싸진 않아요. 무려 9만원 입니다.

인형은 정말 크긴 해요 ㅋㅋ

저 기품있는 얼굴을 보세요.


얼굴이 대두라서 서있지는 못하더군요

어딘가 기대야 거의 세워 놀 수 있어요 ㅎㅎ



    


ㅋㅋㅋ 이건 라이언 뒤태입니다.

앙증맞은 꼬리가 귀엽네요.




라이언이 그만 피곤하다길래 자라고 이불 덮어줬어요 ㅋㅋㅋ

곧 내 품을 떠나겠지만 잠시나마 즐거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