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구글 크롬 실수로 닫은 탭 복구하여 다시 열기 초간단 방법

by Klero 2019. 10. 2.

저는 웹 브라우저로 익스플로러 , 크롬 , 파이어폭스 3개의 브라우저를 사용합니다. 아 최근에는 오페라도 사용할 때가 있습니다. 평소에는 거의 크롬만 사용하구요. 업무적으로 일할 때는 여러가지 브라우저를 사용하곤 합니다.

 

구글 크롬 닫은 탭 복구 방법

아마 저처럼 많은 분들이 인터넷 웹브라우저로 구글의 크롬을 많이 사용할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보통 웹서핑을 할 때 크롬 탭을 이용하여 여러개의 웹 페이지를 띄어놓고 웹서핑을 하게되는데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실수로 열어 놓은 수 많은 탭들은 한 번에 다 닫어버릴 때가 있습니다. 만약 중요한 정보들이 있는 웹 페이지를 실수로 닫아버리면 정말 짜증과 분노를 느끼게 되죠. 물론 자주 들어가던 페이지라 북마크나 익스플로러의 즐겨찾기 등의 기능을  사용해 사이트를 저장해 두었으면 괜찮지만 이렇게 하지 않을 경우 해당 웹페이지들을 다시 찾는데 수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잇습니다.

 


 

이런 불편한 경험을 하지 않도록 크롬에서는 실수로 닫았던 탭들을 다시 열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롬을 실행합니다. 크롬을 실행하고 상단 우측을 보면 아래 사진과 같은 모양이 있는데 이것을 클릭합니다.

 

구글 크롬 실수로 닫은 탭 복구

 

 

아래와 같이 여러 설정 항목들이 나타납니다. 개인정보가 저장되지 않는 크롬의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려면 새 시크릿 창을 누르시면 됩니다. 저희는 실수로 닫은 크롬 탭을 다시 찾아야 되기 때문에 방문 기록 항목을 클릭합니다.

 

구글 크롬 실수로 닫은 탭 복구

 

 

아래 사진과 같이 내가 방문했던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그동안 방문했던 기록들을 확인한 다음 다시 접속해야 되는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구글 크롬 실수로 닫은 탭 복구하여 다시 열기 초간단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