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내돈내산

진가로 - 슈퍼 스마트폰 홀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by Klero 2017. 6. 28.
반응형

롯데마트에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만3천원? 주고 구매하였습니다.

원래 핸드폰 거치대는 살 생각은 아니였는데.. 카팩 사는겸 저도 모르게 

카트에 담아 구메를 해버렸습니다. ㅋㅋㅋ

이 제품은 ZINGARO 사의 제품이더군요.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사용안합니다.

제품이 안좋다 이런건 절대 아니구요.. 

제 핸드폰이 갤럭시 노트인데 이 폰을 거치대에 꽃고

 차에 올려보니 앞을 너무 가리더군요.

제가 예민한 것일 수도 있구요.. 

굳이 필요해서 산 것은 아니기 때문에 사용을 안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각 뒷면에는 상세하게 사용 방법과 주의사항 그리고 각부 명칭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사실 읽어 볼 필요도 없이 몇 번 조작하다보면 금방 감 잡힙니다. ㅎㅎ





이제 각에 들어있는 제품을 개봉해 보았습니다. 

DL-209라고 쓰여있는 것으로 봐서 ZINGARO 사의 핸드폰 거치대 모델명인가 보네요,

뭔가 사람이 팔을 얌전하게 모으고 있는 듯한 모습이네요 ㅋㅋㅋㅋ



 



각에서 제품을 완전히 꺼내 보았습니다.

제품 맨 아래 ZINGARO 문구가 보이는군요.

양 옆과 맨 하단을 통해 핸드폰이 떨어지거나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할 수 있습니다.





뒷면은 아래처럼 생겼습니다.

거치대를 돌리면 360도 좌우 잘 돌아갑니다.




제품의 팔과 다리를 쭉 펴보았습니다. ㅋㅋㅋㅋ

양 옆에 손 모양은 핸드폰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오른쪽 밑에 살짝 튀어나온 네모 버튼이 보이는데

이것을 눌러주면 핸드폰을 잡아주는 것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핸드폰을 위치히키고 잠금이 해제된 손잡이를

 안쪽으로 눌러주면 다시 잠기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밑에 발모양 처럼 생긴 것도 있습니다.

이것도 뭐 핸드폰을 고정 시켜주는 역할을 한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